본문 바로가기
─★ .

나이키 메트콘9 구입. (NIKE Metcon9)

반응형

엇그제 나이키 홈페이지에 공식 발매된 메트콘9 (NIKE METCON9)입니다.

전세계에서 한국이 가장 빨리 발매 된거 같구요.

불과 하루만에 모두 매진된거 같습니다.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갔구요

아래같이 나오네요

 

일단 메트콘9는 메트콘8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만들어 졌다고 나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그렇게 나와있어요)

홈페이지에는 기존 메트콘8에서 러닝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가장 많이 변경된 부분 몇가지 살펴보면.

이렇게 신발내측에 고무가 신발을 감싸게 만들어져서 발 내측이 더욱 고정 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두번째로 발뒷꿈지 발목부분에 고무 지지대가 장착되어서 신발이 구겨지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신발 끊이 끊어지지 않도록 저렇게 끈을 잡아주는 기능도 추가되었어요

 

잘 찍는다고 찍었는데 잘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순식간에 팔려버려서 오늘 날자 기준으로 리뷰도 거의 없고 해외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가 없네요.

눈 요기겸 나이키 메트콘9가 궁금하신분들은 구경하시고 가셔요.

내일부터 메트콘9을 신고 열심히 운동할 일만 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