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갤럭시노트7 환불방법 (타지역에서 개통한 경우)

반응형

갤럭시노트7 환불방법 (타지역에서 개통한 경우)



저처럼 고심한끝에 환불받기로 결정하신 분들 중

갤럭시노트7을 환불받고 싶은데 개통점이 멀어서 환불하는데 너무 불편 하다고 생각하시느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처리하시면 잘 해결됩니다.




1. 먼저 이동통신사에 전화(080-816-2000)를 걸어서 개통지점 위치와 현재 위치를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전화하실때 상담원에게

"갤럭시노트7 구입자인데, 개통점과 거리가 너무 멀어서 삼성서비스센터에서 환불 받고 싶다"고 얘기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통신사에서 보내주는 문자와 관련 서류를 가지고 서비스센터에서 환분 받는 방법이 있다고 하더라~" 이런 식으로 얘기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동통신사에서 개통점과의 거리를 계산해서 거리가 먼 경우는 핸드폰으로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발송해줍니다.





2. 아래 이미지는 삼성전자서비스센터와 제가 직접 채팅상담한 내용을 캡쳐해서 올린 자료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는

1. 신분증,

2. 통장사본,

3. 이통사별회선증빙서류(이용자 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내용 정리하자면

1. 각 해당통신사에서 환불관련 공식 문자를 받는다.


2. 갤럭시노트7 기계본체

   신분증,

   통장사본,

   이통사별회선증빙서류(이용자 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 대리점에서 발급해줌(판매점x)

  이렇게 서류를 준비해서 가까운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환불처리를 받는다.


3. 환불처리 후 통신사대리점(휴대폰판매점은 안됨)을 찾아가서

   예전에사용하던 핸드폰이나, 공기계 등 기기변경 할 핸드폰을 가저가서 기기변경을 신청한다.


이렇게 처리하면 됩니다.


- 각 상담원분들도 일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너무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

  차근차근 설명 잘 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줍니다. 

  좋은게 좋은거에요!~


- 불펌은 삼가해주시고, 본 게시물은 현 블로그와 제가 활동하는 이종격투기 카페에만 게시하겠습니다.








반응형